학장인사말
21세기 세계복음화로 희망찬 미래를 열어갑시다.
순천 신학교는 하나님 중심, 성경 중심, 교회중심의 신학사상을 모토로 우수한 목회자 양성 및 평신도 신앙을 돕기 위해 폭 넓은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강한 훈련으로 주님이 세워주시고 원하시는 신실한 복음적이며 칼빈주의 신학교육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는 하나님의 역사 하심으로 세계적인 기독교국가로 성장하였지만, 지금의 현실에서 참으로 안타까운 것은 영혼구령의 열정이 식어가며, 영적 지도자와 교회는 많이 있으나 그 안에 아직까지도 비복음주의가 만연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유감스럽게도 우리나라에는 이단의 온상이라고 여겨질 만큼 이단 활동이 왕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이 야기된 원인이 과연 무엇일까요?
그것은 신학교가 신학도들에게 복음의 진리를 올바르게 제시하지 못했거나 목회자가 신도들에게 성경의 복음을 깨우쳐 주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순천 신학교는 이러한 세태를 심각하게 인식하고 신학교육의 선진화, 정보화에 중점을 두고 한국교회의 미래를 열어갈 인재양성을 위하여 복음을 바로 가르치고, 바로 알게 하여, 바로 전하게 하는 복음운동의 진정한 사명자 즉, 그리스도의 신실한 일꾼으로 양성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최선과 열정을 다하고 있습니다.
열려진 21세기! 우리에게 주어진 사명!
이제 주저하지 마시고 순천신학의 문을 두드리고 열어보세요.
그리하면 진정한 말씀의 깊이를 깨닫게 될 것이며 복음전파의 훌륭한 사명자로 재창조되어 사역의 길이 열리는 놀라운 하나님의 축복이 임할 것입니다.
순천 신학과 함께 복음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주님 말씀에 순종하여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기 위하여 우리의 생애를 아끼지않는 힘을 다하여 나아가는데 주저하지 맙시다.
21세기 복음선교는 바로 여러분의 것입니다.
학장 박 영 훈 (Th.D .Ph.D)